본문 바로가기

게임/리그오브레전드

시즌7 애쉬 템트리 공략 이니쉬 원딜


애쉬! 트란다미어의 공식 설정 아내인 프렐요드의 여왕입니다.

도주기는 없지만 슬로우 스킬이 있으면서 평타에도 슬로우가 뭍어나고 궁으로 이니시가 가능한 세명의 원딜중에서 하나입니다.

수정화살을 통해서 짜릿하게 먼 거리에서 맞춘다면 스턴 시간도 길어지기 때문에 그 맛 때문에 애쉬를 하기도 하지요.

요즘 좋기도 합니다 적의 암살자한테 들어오지 못하게 막기도 하면서 CC 를 가지고 있다는 것은 팀원과의 "연계"가 가능하다는 점이 있어서 좋은 원딜로 꼽히고 있습니다.

일러스트에서도 트린이 보이네요 ㅋㅋ


애쉬 템트리 아이템 빌드

350원으로 가겨이 낮아진 롱-소드 시작 세개의 포션!

정수 약탈자는 쿨감을 줄여주는데 적 하드 이니시가 없고 포킹 챔피언 상대로 W와 R을 빠르게 쓰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근접 챔피언들이 많다면 루난과 인피를 가면서 나머지 하나는 다른 아이템을 가는게 좋을꺼 같네요.

위의 이미지에서는 고속 연사포로 나왔는데 실수입니다.. 루난 가시면 됩니다.

헤르메스의 시미터는 필요한 상황이 나오면 가는 아이템이고 적에게 블라디 같은 흡혈율이 높은 픽이 있다면 도미닉이 아닌 필멸자를 가는게 좋습니다.


뽀너스! 애쉬의 룬과 특성은 이걸 사용하세요!


롤 전적을 검색할 수 있는 곳에서 가져온 opgg 에서 가져온 통계 중에서 애쉬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특성과 룬 입니다.

대회에서는 아직 7.5 패치가 되기 전이라서 환희를 꾸준하게 사용하고 있기는 하는데 7.5 이후에도 과연 사용이 될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이속을 올려주는 특성으로 바뀌긴 해서 도주기가 없는 애쉬에게 좋은 패치가 될 수 있을지..?!

앞으로 알아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