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리그오브레전드

시즌7 카시오페아 템트리 신발이 없는 미드라이너

독사의 품격이라는 패시브로 인해서 성장 레벨에 따라서 이동속도가 올라가는 패시브를 가지고 있지만 그의 대가로 신발을 구입하지 못합니다.

신발을 빠르게 올리지 못한다는 뜻은 유체화나 정화가 강제되고 그로인해서 특성에서도 폭풍전사가 픽률이 많은 이유입니다.

하지만 6코어를 갈 수 있다는건 장점이 될 수 있지만 단점도 될 수 있습니다.


* 카시의 템트리


도란 도란 이후에 여눈을 가주셔야 마나를 많이 쓰는 카시의 마나 소모량을 버틸 수 있겠습니다.

대천사의 축복은 3코어로 많이 가는듯한 모습입니다. 쿨타임이 아주 중요해진 카시오페아는 모렐로와 심연의 홀 존야로 40%를 맞춰주는게 좋습니다.

저의 5코어 추천 아이템은 모렐로 > 심연 > 대천사 > 공허 > 존야 > 라바돈 or 라일라이 or 수호천사 입니다.


카시는 E 스킬을 얼마나 잘 쓰느냐가 이제 중요하다기 보다는 Q를 잘 맞추는게 예전부터 중요했습니다.

E스킬이야 누르면 나가는 스킬이라서 무빙만 잘 하면 되지만 맹독을 맞출 수 있는 스킬인 맹독 폭팔의 데미지가 후반에는 어마어마 하기도 하고 E의 데미지를 증폭시키기 위해서는 맹독 폭팔을 잘 적중시켜야 합니다.

이 두가지 아이템과 라바돈, 셋 중에서 가엔이 가장 팀적으로 좋고 카이팅 부분에서. 뚜벅이 챔피언이 많다면 라일라이 또는 리안드리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라바돈의 죽음모자는 6코어의 장점을 더더욱 버닝시켜주는 한마디로 뻥 시켜주는 아이템이죠.

라바돈의 부가 효과가 총 주문력을 올려주는 효과가 있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