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리그오브레전드

녹턴 템트리 룬 특성 히드라와 요우무의 조합


악몽 이라는 단어의 챔피언인 녹턴

정말 챔피언의 스토리와 스킬 구성 등등 이름이랑 걸맞는 스킬을 가지고 있지요.

궁도 재밌는 스킬이고 다른 스킬들도 어느정도 재밌는 부분이 있습니다.

예전 15년도 락스 피넛 선수아 아프리카 선수들이 돌진조합으로 사용할때 가끔 나왔던 픽이지만 주류픽은 아닙니다.


녹턴의 템트리

마테체가 버프가 된 이후에 공속 버프가 있는 챔피언이 가면 정글링이 매우매우 빨라집니다.

첫 아이템은 용사 와 요우무를 조합하시면 좋습니다.Q 스킬과 패시브로 인해서 정글링이 느린편이 아닙니다.

궁을 사용할때에는 밤의 끝자락 아이템을 사용하면 W 스킬과 함께 적 스킬을 2번이나 막을 수 있어서 1:1에서는 최강자라고 봐도 됩니다.

히드라를 가면 초반 티아멧으로 인해서 빠른 정글링이 가능하면서 궁을 사용한 상태에서 히드라와 요우무를 누르면 도착하는 순간 데미지가 순식간에 들어가서 Q + 히드라 콤보가 가능합니다.

<신발 3가지중 하나 선택>


녹턴 특성 룬

특성과 룬은 페이지를 만들어 두시는 분이라면 미리 이렇게 만들어 두시면 좋습니다.

아래 룬은 AD 챔피언들이 공용적으로 사용하기 좋은 룬 셋팅이니 공용 AD 정글 룬 이라고 작성해두면 빠르게 픽하기 좋겠죠?

특성은 암살자 특성이라고 생각하시고 리신, 렝가 같은 픽으로 사용하면 좋답니다.

녹턴은 E 스킬이 너무 사정거리가 짧은것도 있고 공포가 걸리는 시간이 길어서 그렇게 좋은 스킬로는 평가 받지 못합니다.

그리고 궁이 너프를 지속적으로 먹으면서 사정거리도 엉청나게 짧아지고 쿨타임도 길어서 한번이라도 궁으로 실수하면 스노우볼을 굴리기 힘든것 뿐만 아니라 녹턴이 성장 하기가 힘들어 진다는 단점이 있지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