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리그오브레전드

나르 특성 템트리 탑 체력관련 빌드

 

음 정말 오랜만에 쓰는 나르의 공략이군요.

너프이후에는 높은 난이도, 그렇게 강력한듯 약한듯한 애매한 라인전, 분노관리 조절의 어려움으로 이제는 거의 고인이 되어버린 챔피언 입니다.

뭐 언젠간 버프가 된다면 다시 나올 확률은 많은 캐릭터이기는 하지만 프로들이 아니고 일반인들이 사용하기에는 확실하게 나르에 대한

대처법이나 난이도 문제 등등 여러가지 요소가 있어서 그렇게 추천하지는 않는 챔피언인 나르의 공략입니다.

 

/나르 탑 템트리

도란검 시작 이후에 체력 셋팅으로 유명한 양날도끼와 얼어붙은 망치 조합으로 가면 높은 1천정도 되는 체력과 공격력

그리고 나는 빨라지고 너는 느려지는! 양날도끼의 이속 효과와 얼어붙은 망치의 이속 저하 효과로 1:1 에서 진짜 좋은 셋팅입니다.

이후에는 체력을 챙겨주었으니 방어력과 마저를 채우기 위해선느 수호천사를 추천하고 있습니다.

4코어 5코어는 대부분 태불망 or 란두인 그리고 마저 아이템으로는 벤시나 정령의 형상 둘중에 하나 구매합시다.

벤시보다는 비사지의 픽률이 높은 이유는 역시 쿨감 10%를 무시 못하죠.

벤시보다 마저는 낮지만 높은 체력이 있습니다.

닌신, 헤르메스의 발걸음 둘중에 하나 택1 해주시면 되고 다른 신발은 NO! 볼 거 없습니다.

 

/나르의 특성 룬

룬을 먼저 보면 기본적으로 여러 AD 챔피언들이 사용하는 물뎀 공용 룬이라고 불리고 있는 왕룬에 공속 표식에는 전부 공격력

그리고 마저 or 성장 마저 노랑색 인장 룬에는 방어력을 고정적으로 넣고 사용하는게 기본입니다.

특성은 열광입니다, 착취는 미니 나르일때의 효율이 워낙 별로여서 착취보다는 열광의 선택률이 높은 편입니다.

특성은 결의에 있는 특성들이 패치가 되지 않는 이상 열광을 지속적으로 사용하게 될듯 하네요 워낙 1:1 상황에서 좋은 특성이기도 하고

나르의 W %데미지나 양날도끼와 얼망의 AD 데미지 증가량도 무시할만한 수준이 아니라서 나르는 퓨어 탱커라기 보다는 딜탱이라고 보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