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리그오브레전드

시즌7 그브 템트리 정글 특성 피바라기


그브 정글 1티어 정글러로서 AD 육식 정글링이 평타 넉백으로 인해서 굉장히 안정적이고

범위 스킬과 범위 평타로 인해서 칼날부리나 늑대 돌거북을 잡기 편합니다.

사정거리가 짧긴 하지만 팀원들과의 호흡만 있거나 순간적으로 적에게 빨리뽑기 이후에 폭딜을 넣을 수 있는

원거리지만 근접이 더 강한 아이러니한 챔피언. 

예전 그브의 모습과는 확실하게 컨셉이 다른 근접 전투에서 강한 그브입니다.


그브 템트리


그레이브즈의 시작 아이템인 마체테부적 아무 아이템이나 들고 시작하셔도 됩니다.

용사를 첫번 째 아이템으로 시작하는게 좋습니다. 쿨감도 있고 워낙 가성비가 좋습니다.

이후에는 요우무나 양날도끼 또는 밤끝자락을 아무거나 구입해주세요. 

적 암살자 챔피언이 많다면 밤끝, 이동기가 뛰어난 챔피언들이면 요우무, 탱커들이 많다면 양날도끼 입니다.

아이템은 적 챔피언의 조합에 따라 달라집니다.

신발의 선택은 공속에 은근 영향을 받기도 하는 그브는 광전사를 추천하고 있습니다요.

요즘 닌신도 좋긴 한데 공속이 너무 느리기도 하면 정글링이 답답하기도 하고 아쉽게 놓치는 적이 많아지기도 합니다.

평 Q 평 R 데미지가 워낙 강력하니까요.



방어 아이템으로는 스테락 + 피바라기의 조합이 은근 꿀조합으로 알려져있습니다.


특성 그리고 룬


한방 데미지가 강력하다? 이 말뜻은 ? 바로 천둥군주와 가장 어울린다! 라고 보시면 됩니다.

AD가 높고 근접 챔피언들은 천둥, AD가 높고 원거리인 챔피언들은 죽불 이해하기 쉬우시죠?

바루스, 진이 죽불을 드는 이유는 사정거리가 길어서, 그브는 짧고 순식간에 넣을 수 있어서 입니다.

제라스 같은 챔피언은 라인전 단계에서 워낙 천둥이라는 특성이 효율이 좋아서 천둥을 사용하지만 한타나 후반에서는 거의 

죽불이 더 좋습니다.

룬은 왕룬에 공속을 넣어주는게 좋습니다 그브도 이제 평타가 2방을 쏘고 장전에 걸리는 시간은 언제나 똑같기는 하지만

평타 사이에 간격이 적으면 순간 DPS 영향을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