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리그오브레전드

시즌7 그레이브즈 그브 템트리 특성 스테락


요즘 정말 핫한 정글 챔피언중에 하나인 그레이브즈! 줄여서 그브라고 불리는 챔프는 빠른 정글링 뿐만 아니라

더 좋은 이유는 안정적인 정글링이 가능하고 용사만 나와도 체력을 거의 소모없이 정글몹들을 잡을 수 있습니다.

원거리 챔피언이지만.. 근거리에서 더더욱 강력한 캐릭으로 순간 폭딜인 평 Q 평 R 스킬의 콤보는 정말 광역딜도 어마어마

하지만 벽이 있다면 챔피언이 순식간에 사라지는건 일도 아닌듯 합니다!

단점이 별로 없는 그브의 공략 시작해볼까요?


그브 템트리


자자 시작 아이템은 부적이든 마체테던 상관이 없습니다. 주로 스킬을 자주 사용하긴 하지만 마나 소모가 그렇게 심한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부적을 제가 추천드리는 이유는 카정싸움에서 아주 조금 더 좋습니다.

즉 정글 싸움을 할때 정글 몹을 친 상태라면 체력 회복률이 자동적으로 올라가 있는 상태에서 싸움을 걸 수 있거나 걸린 상태에서

회복력을 받기에 조금 아주 조금 좋습니다.

그리고 마나관리에도 좋아서 어느정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게 공속이 빠른 편도 아니고 탕탕 쏘는 그레이브즈라서 부적이 더 괜찮을꺼 같아서~

이렇게 추천드립니다.

용사는 필수 아이템중 하나이지요 용사 > 요우무? 요우무는 저는 개인적으로 선호하지 않습니다.

프로게이머 선수들도 요우무 보다는 양날도끼를 더 좋아한답니다!

양날도끼 + 스테락 하면 왠만해서는 그렇게 잘 죽지도 않는데 데미지는 어마어마하고 방깍도 있어서 좋습니다.

양날도끼의 인기도가 날이 지날수록 더더욱 좋아지고 있네요!

신발은 그브의 공속은 어느정도 영향을 주는 아이템이지만 그렇게 많이는 필요가 없기 때분에 그냥 광전사 하나로 맞춰주시면 됩니다.


특 and 룬


암살자는 아니지만 암살자 만큼의 데미지를 가지고 있는 그브는 천둥군주를 고정적으로 사용합니다.

한방 데미지를 가진 챔피언들은 대부분 천둥군주의 호령을 사용하는건 다들 알고 계실꺼라고 생각합니다 !

그리고 이제 나머지 잔여 12포인트는 결의보다는 데미를 올려주는 계열의 특성인 흉포에 투자하는게 좋습니다.

룬은 공속을 넣어주면 그래도 발사 속도가 빨라지는 그레이브즈라서 어느정도 정글 몹을 사냥하는데 초반에 도움이 됩니다.

후반에는 광전사가 나오면 평Q평이면 왠만한 정글몹들은 뭐 정리되니까요..

요즘에는 정글링도 강하고 갱킹도 강한 렝가가 정말 인기가 많은 이유를 알꺼같더군요.

Q가 바뀐 이후에 정말 좋아졌어요 정글속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