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애니메이션

판타지 만화 추천! 액션도 있고 힐링도 있고


안녕하세요 랭킹콕입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가 요즘 보고있는 판타지 만화를 추천하도록 하겠습니다!

리뷰가 아니라서 간단하게만 소개하고 말겠는데요.. 자신의 취향과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저는 왠만한 만화는 대부분 보는 편이라서 보셔도 무난한 만화들입니다!

1편!




페어리 테일


페어리 테일은 레이브 작가가 만든 만화! 솔직히 말해서 초반과 중반까지는 볼만하지만 후반으로 갈수록 작가가 말했듯이 서비스신이 많아지는 만화입니다.

투러블 다크니스 + 레이브?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다크니스처럼 어이없는 야한짓을 하기 보다는 몬스터나 적에게 능욕을 당하거나.. 옷이 찢어지거나.. 하는 장면이 많아지는 만화! 초중반까지는 정말 재밌고 볼만합니다.. 이후부터는 정으로 보는듯한.. 그래도 요즘 완결이 다가오고있다는 느낌이 많이 들어서 재밌네요.




 블랙 클로버!


미 만화를 표현하자면.. 기합! 열정! 기합! 열정! 힘든 상황에서도 포기하지않고, 열정 노력 기합 도전 하는 열혈한 주인공의 성장 스토리 입니다 ㅋㅋㅋ

생각보다 재밌네요 주인공이 바보같이 노력하기도 하고 마법의 세계에서 검을 사용하는 주인공의 성장 스토리입니다!




29세 기사 중견 모험가의 일상!


이건 액션신은 없는 그저 판타지 배경의 일상물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로리물... 인가... 서큐버스라서 밤이되면 어른으로 변하는 여주인공(?)과 주인공의 일상 스토리!

그냥 소소한 일상 + 성장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모험가의 일상이지만 성장은 꼬맹이가 하는 그런 만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