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애니메이션

볼만한 네이버 웹툰 추천! 나노리스트, 여중생 A 등


랭킹콕의 볼만한 네이버 웹툰 추천 포스팅!




반갑습니다 여러분 랭킹콕입니다.

오늘은 제가 꼭 챙겨보는 네이버 웹툰을 추천하려고 하는데요,

여러분이 알고 계시는 유명한 작품도 많고 약간 마이너(?) 한 작품도 있습니다.

저는 웬만한 웹툰은 거의 다 챙겨보는 편인데 그 중에서도 재밌고 희귀한 웹툰을 한번 추천하려고 합니다!


< 고수 >

(월)


용비불패 작가님의 네이버 웹툰인 "고수" 입니다.

완전 재밌습니다! 지금까지 나온 내용이 프롤로그 일까요? 드디어 떠나는 주인공..

액션감도 엉청나고 주인공의 성격도 멋있고 강함도 멋있고..,

이정도 퀄리티의 앞으로의 스토리를 기대 합니다.

용비불패의 뒷 내용이기도 하며 같은 세계관 입니다.


< 대학 내일 >

(월, 수)


대학생들에게는 공감 웹툰 1위 아닐까 하네요 ㅋㅋㅋ

치인트 (치즈 인더 트랩) 이 약간 드라마 같은 느낌 이라면

대학 내일은 정말로 우리의 대확 생활을 그대로 보여주는 듯한 작가님!

그리고 그 생활을 웃기게 표현하는.. 매일매일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 평범한 8반 >

(월)


평범하지 않는 친구들의 8반 생활 이야기!

일상 개그 만화 라고 보시면 됩니다! 가볍게 즐기다가 요즘에는 진지한 내용이 많이 나오네요!

매주매주 개그, 코미디 요소가 빠지지도 않지만 교훈도 주고, 친구들 사이에 우정도 빛나는 그런 만화!


< 여중생 A >

(월)


아.. 아시는 분들은 정말로 재밌게 보는 웹툰이죠 ㅠㅠ

그림체는 정말 귀여운데 초반 내용은 ... 우리의 주인공 미래를 응원합니다!

소심한 성격의 여중생 A, 미래의 학교생활 이야기 입니다.

학교생활 이라고 하지만.. 하하호호 즐거운 내용은 아니며 현실적인 내용이 많습니다.


< 이런 영웅은 싫어! >

(수)


통칭 이영싫! 삼촌 작가님이 연재하시는 수요일 웹툰입니다.

능력은 정말로 먼! 치! 킨! 스토리 상으로 1,2 위? 정도를 달리는 압도적인 힘을가지고 있지만..

정작 본인은 잘 모르며 아직은 미숙하고 어리숙하고 착하기만한 우리의 주인공 나가,

나가의 성장 스토리라고 해야할까요.. 점점 흑화하는 듯한 느낌이 들긴 하네요..

재밌습니다! 현재는 휴재 중이지만 다음주에는 끝날듯 하네요!


< 컨트롤 제트 >

<일>


<고삼이 집나갔다, 일등담청, 남기한 엘리트 만들기> 등등 재밌는 여러 작품들을 그리신 미티님!

미티님의 추리물 소설입니다.. 추리? 액션? 이 웹툰은 좋은게 주인공의 성향이 "악" 입니다.

악 이면서도 응원하게 되는 주인공... 컨트롤 Z 라는 노트북을 중심으로 둘러싼 형사와 서기혁의 이야기!

추천!


< 나노리스트 >

<토>


처음에는 그저 안드로이드 학원물인줄 알았는데 ㅠㅠㅠㅠ 1기 후반부에는 정말 마음졸이면서 봤습니다.

현재 2기 연재중이며 1기 초~중반에는 약간 진지하지만 재밌는 일상물 , 후반으로 갈수록 여러 떡밥 던지기, 회수 되면서..

이제는 완전 분위기가 바뀌어 버렸습니다.

일단 여주인공들이 너무 이쁘다!!! 2기를 시작한지 얼마 안된 나노리스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