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리그오브레전드

롤 시즌7 워윅 템트리 특성 정글 거드라 공략

워윅의 인식이 좋아지고 있습니다. 일단 리메이크가 된 이후에는 정글링 속도는 비슷비슷하지만 궁의 사정거리가 늘어난 대신에는 논타겟 스킬로 바뀌기도 했고 공포 스킬이 은근 좋아서 광역 공포를 걸어줄 수 있는 챔피언 입니다.

워윅의 인식이 좋아진 이유는 템트리에서도 설명이 가능합니다.


승률과 픽률입니다. 예전보다 많이 상승했다는 느낌이 들기는 하죠?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 시즌7 워윅 템트리

부적 시작하시면 체력소모 없이 정글링이 가능합니다. 정글 유지력은 예전 리메이크 전부터 부각되었죠. 첫 아이템으로 티아멧을 뽑아주는게 진짜 정글링에 매우매우 도움이 됩니다.

인식이 좋아진 두번째 이유가 방템으로 올린다는 걸로 바뀌었습니다. 예전에는 피갈퀴손이나 몰왕 윗앤등을 가면서 공속에 치중된 아이템이 인기를 끌었다면 지금은 시작부터 잿불을 가면서 거드라와 함께 체력을 초반에 올려주고 이후에는 이속과 관련된 망자의 갑옷이나 체력 회복 능력을 많이 올려주는 정령의 형상을 빠르게 가줍니다.

이렇게 탱 아이템을 가기만 해도 앞에서 맞아주는 역활을 하니까 예전처럼 녹지도 않고 인식이 좋아질 수 밖에 없죠.

신발은 위 2개중에 1개입니다.


특성 룬 워윅

그래도 특성까지는 변하지 않았습니다. 궁이 타겟팅이면 모를까 논타겟이라서 빚나가는 상황도 있기도 하고 초반 5렙까지는 CC가 공포 뿐이라서 공포에는 파괴전차가 터지지 않습니다. 파괴전차가 적용되는 공포 스킬이었다면 아마도 파괴전차도 괜찮을꺼라고 생각 하는데 지금으로서는 궁을 제외하고는 쓸모가 없는 특성이라서 그냥 기본적으로 열광을 찍어줍니다! 끗!

크 이게 또 꿀인게 ad ap 계수 다 있으면서 마딜이라서 하이브리드 데미지를 넣을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