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스팀 유로게임 추천 - FPS장르 총게임


요즘에는 국산 게임이든 외국계열 게임이든 한 시대를 장식할만한 RPG.. 같은 게임이 안나오고 있네요.

그마나 인기 있었던 블레이드 앤 소울, 아키에이지를 제외하고는 할만한 RPG가 2~3년 째 나오지 않고 있고

마지막 희망이라면서 기다리고 있는 게임은 로스트아크 하나 뿐이네요.

그래서 그런지 스팀 유저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아프리카 TV BJ들이 자주 하는 h1z1, 그리고 GTA5를 비롯해서 스팀이 더 알려지면서 점점 유명세를 타고 있는 중이죠.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는 스팀에서 유명한, 그래도 할만한 FPS를 몇가지 가져왔습니다.

가장 인기가 있는것이 아니고 제가 직접 해보고 추천드리는 겁니다.


1. PAYDAY 2 - 21000 \


은행을 터는 강도가 되어서 최대 4인까지 같이 플레이 할 수 있는 총게임, PVP 가 아닌 PVE 방식의 게임입니다.

난이도도 다양하고 침투모스, 고스트모드, 학살모드 등등 여러가지 모드가 있으면서 은행, 납치, 박물관 털기 등등 악당이 되어서 물건을 훔치는 게임입니다.

재밌는 점은 레벨이 올라갈수록 스킬을 찍을 수 있어서 RPG에서 탱커, 힐러, 원거리 딜러 이렇게 나뉘듯 페이데이에서도 탱커, 암살(고스트), 힐러(장비보충) 같은 역활을 나눌 수 있는 스킬포인트가 다양하게 있습니다.


2. LEFT 4 DEAD 2 - 8000~12000 \ 


(네이버에서 코드를 주고 다면 8천원 대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

스팀 홈페이지에서는 21000원인가 합니다. 너무 유명해서 설명을 패스하도록 하죠!

좀비 게임, 학창시절에 유행했던 피씨방 게임이 더더욱 재미있어 졌습니다. 저는 모드가 좀비도 플레이가 가능한게 재밌네요.

잘하는 사람들이랑 하면 좀비가 불리하기는 하지만 그대로 친구들이랑 하면 아직도 재밌는 게임입니다.


이렇게 덕질도 가능하다는... (....)


3. H1z1 King of the kill - 21000\


문제도 많고 인기도 많은 하이즈 라고 불리는 h1z1 킹오브더 킬 입니다.

게임 방식은 매 판마다 100명 이상의 유저들이 정해져 있는 맵에 떨어져서 서로를 죽이고 마지막까지 살아남아야 하는 데스게임, 생존게임 입니다.

just 서바이벌을 비추드립니다. 업데이트도 안하고 맨날 거짓말만 하는 제작사 ㅎ

서든어택의 생존모드와 똑같습니다. 독가스가 퍼지면서.. 뭐 워낙 유명하죠.


보더랜드2 - 21000\


쓰다보니까 전부 21000원 이네요 ㅎㅎ?

일단 액션감이 뛰어나고 RPG와 FPS를 합친 게임입니다. 친구들이랑 하면 재밌는 게임이기도 하고 빠른걸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그냥 RPG 비슷한데~ 주로 무기가 총기류를 사용하는, 그런 액션감 있는 게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