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모바일 게임 추천 내가 해본 게임 몬길, COC


안녕하세요 게임 블로거 랭킹콕입니다! 지하철 통학을 하는 저는 통학하는 시간이 총 3시간 30분으로.. 꾀 긴 시간을 지하철에서 보내는데요. 역시 노래만 하루종일 듣는것도 질리기도 하고 핸드폰으로 페북도 질리고 피키같은 앱도 질려서 요즘에는 모바일 게임을 주로 하고있네요.

데스티니챠일드도 해보고.. 오르빗 올 비트도 해봤는데... 데챠의 운영에는 손사래 치면서 삭제했습니다 ㅎㅎㅎ

그래서 이번에는 제가 지금 하고 있는 모바일 게임과 예전에 정말 재밌고 정있게 했던 모바일 게임을 추천 해보겠습니다!


* 모바일 게임 추천 - 몬스터 길들이기



벌써 몬스터 길들이기 라는 게임이 3년이나 되었다고 하더군요.. 3년 기념으로 대격변 패치가 있다고 했는데 예전에는 운영을 별로 못해서 사람이 많이 떠났는데 요즘에는 다시 개념 패친나 좋은 혜자 이벤트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저도 얼마전.. 3주전에 시작했는데 요번달에만 5만원을 투자 하는 등... 생각보다 재밌네요 ㅋㅋㅋ 그리고 사실 이름만 몬스터 길들이기지 요즘에는 불멸자 수호자 키우기! 라고 많이 놀림을 받기도 합니다.



음.. 이 게임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일단 이벤트도 혜자여서 딱히 현질을 많이 하지 않아도 꾸준히만 하면 충분히 높은곳까지 올라갈 수 있고! 어떤 회사의 일러로 먹고 사는 게임과는 다르게 ㅎ 그리고 3가지 캐릭만 아니라 여러 컨텐츠를 즐기기 위해서는 다양한 캐릭을 키워야 한다는 점.

유적, PVP, 무한대전, 그리고 난이도 높은 던전 등 다른 게임들과 비슷한 시스템이지만 그래도 컨텐츠는 많아서 재밌네요.

제가 현재 즐기고 있는 몬스터 길들이기 입니다!


* 모바일 게임 추천 2- COC / 클래시 오브 클랜



사실 이 게임을 모르시는 분들이 있을까.. 하는 생각도 드네요, 클래시 오브 클랙 줄여서 COC는 유명한 게임 회사인 supercell 에서 만든 게임으로 붐비치, 클래시 로얄등을 만든 게임인데 역시 가장 인기있는 COC 입니다.

무자본으로 시작 하셔도 되지만 빠른 성장을 위해서는 상당한 과금을 해야하긴 합니다. 하지만 무과금으로 천천히 경험을 쌓으면서 클랜원들이랑 같이 성장하는 느낌이 재미는 게임입니다.


이미지 출저 - http://blog.naver.com/bangomy/220653607246


게임 방식은 주로 공격, 클랜전 입니다. 공격이라고 하면 파밍이라고 하는데 기지에서 유닛을 만들어서 적 기지로 약탈을 가는 형식입니다.. 우리나라에 있는 웹 삼국지 게임들이랑 비슷하다고 보시면 되지만 지형에 따라서 다양한 전략이 요구되는, 결코 쉬운 게임이 아닙니다.

배치마다 어떤 상황에 어떤 유닛을 투입해야하는지, 어떤 유닛 조합이 배치마다 뚫기 쉬운 조합이나 그런걸 꾸준히 생각해야 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혼자 하는 게임이 아니고 클랜전을 주로 플레이 하게 됩니다.. 클랜이 있으면 내가 못 뽑는 고레벨 유닛도 지원 받을 수 있으니 꼭 클랜을 들어주는게 좋습니다!


사실 지금까지 가장 재밌게 한 게임이 클래시 오브 클랜이 아닐까 하네요. 접은 이유는 너무 재밌고 이 게임에 빠지다 보니까 일상생활에도 지장이 많아서 어쩔 수 없이 접게됬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