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하스스톤

하스스톤 주술사 덱 추천 해적 비취 쓰랄


스랄은 확실하게 하스스톤에서 꾸준하게 욕을 먹는 직업입니다! 안좋아서 먹는게 아니라는 점이 재밌는 점이죠.. 너무 좋아서 씹랄이라고 많이들 부르는 스랄의 덱 추천입니다. 이번 덱은 하스스톤 인벤의 저게뭔데그래님의 비취 해적 술사 입니다.

초반 템포 또는 어그로 덱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럼 카드 구성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 해적 비취 주술사 덱!



카드 가루 제작 가루는 6580 가루입니다. 기본저긍로 아이야, 혈법사, 패치스 정도를 제작해야지만 만들 수 있는 덱이라서 모험으로는 트로그 정도를 얻어두는게 좋습니다. 나머지는 전부 가젯잔카드를 까셔서 만들거나 가루로 만들어야 해서 저렴한 덱은 아닙니다.

그럼 덱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 하겠습니다.


# 초반 멀리건



초반 멀리건은 클래식하게 들고가는게 좋습니다. 워낙 초반에 토템골렘이나 트로그의 능력이 좋아서 입니다.

영혼 발톱은 영능을 사용하면서 같이 사용하면 이글거리는 도끼보다 좋은 성능을 보여줍니다. 탈노스가 있다면 같이 들고가는것도 좋습니다.


# 주요 카드


비취 발톱은 초반 멀리건으로 가져가도 정말 좋은 무기입니다. 그리고 탈노스와 혼돈의 소용돌이 차원문은 4코의 2데미지 광역이기는 하지만 초반에 해적전사나 해적 도적상대로 필드정리 + 하수인 카드 2개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탈노스가 키카드인 이유는 클래식 주술사도 그렇지만 데미지를 주는 주문이 많기도 하고 영혼 발톱과의 상성도 좋기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