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리그오브레전드

시즌7 다리우스 템트리 룬 특성 공략 롤


시즌7 탑 다리우스 패왕 공략 다리우스는 정말로 치감템을 가지 않으면 못말리는 흡혈율을 가지고 있지만 뚜벅이인 안타까운 챔피언 입니다. 하지만 시비르 카르마 같은 이속을 줄 수 있는 챔피언과 같이 조합을 한다면 그 단점을 어느정도 커버 할 수 있어서 잘만 사용하면 좋은 챔피언 이고 패시브로 인해서 한타에서도 좋고 1:1 에서도 도끼 날만 잘 맞춘다면 확실하게 좋은 챔피언 부류에 오를 수 있습니다.


다리우스 템트리 공략 입니다.



부패의 물약으로 시작 하시거나 도란 방패와 포션을 들고 가셔도 되지만 마나도 어느정도 부족 할 타이밍이 오면 부패의 물약이 더더욱 좋습니다. 리븐이나 케넨같은 챔피언 상대로는 도란 방패가 좋습니다.



양날도끼를 1코어로 거의 고정적으로 들어줍니다 이후에는 망자의 갑옷과 정령의 형상을 조합해주면서 방어력 체력 마방을 채우면서 정령의 형상이 Q의 회복력을 높혀줍니다.  4코어로는 거의 고정적으로 수호천사를 가고 마지막 아이템으로는 스테락이나 멜모셔스를 가주시면 됩니다. 

적에게 말자하 피들스틱 스카너 같은 하드 CC나 제압 챔피언이 있다면 수은을 가주는것도 좋습니다. 탱커형 챔피언들 상대로는 다리우스가 정말 좋은 챔피언 입니다.



신발은 헤르메스 또는 닌자의 신발.


다리우스의 특성 그리고 룬



흉포 12포인트 그리고 결의 18 포인트의 착취의 손아귀 입니다. 착취와 가장 어울리고 그나마 다음으로 어울리는건 E 스킬에 적용이 되는 파괴전차의 용기 입니다. E로 끌어당기는 스킬에는 발동이 되지만 아무래도 체력을 많이 올리고 전투 지속시간이 길고 평타형 챔피언인 다리우스는 착취를 찍어줍시다.


룬의 선택지는 공격력 마저 방어력 왕룬에는 공격속도를 3개 넣어주는 원딜 챔피언들이나 ad 정글 챔피언들이 들어주는 룬으로 플레이 하시면 무난하게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개인적으로 공속이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하니까 왕룬에 다른 룬 넣지 마시고 공속룬으로 꼭 플레이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