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리그오브레전드

렝가 정글 템트리 특성 롤 룬 시즌7 OP


렝가는 현재 정글 AD 암살자 챔피언중에서 가장 강력하다고 OP소리를 듣고 있는 챔피언 입니다. 승률과 픽률이 어마어마하게 살아나서 관짝을 확실하게 뚫고 나왔습니다. 하지만 렝가는 여태 그랬던 것처럼 왠지 너프를 먹고 다시 관으로 들어갈수도 있겟네요 ㅎㅎ.

라이엇은 원래 패치를 하면 오버패치 하다가 다시 관짝으로 넣는걸 취미로 생각하나 봅니다..


렝가의 템트리 아이템 빌드 공략



마나를 사용하지 않는 렝가여서 부적보다는 마체테를 들어주는 편입니다. 마체테의 생명력 흡수력이 10%로 버프되어서 부적보다 오히려 체력 관리하기가 AD챔피언들에게는 더 좋아졌습니다.

1코어와 2코어는 용사 + 요우무의 유령검으로 거의 고정적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용사와 요우무 둘다 높은 AD를 가지고 있고 쿨감도 있어서 렝가와 가장 아니 AD 암살자 챔피언들에게는 가장 효율과 시너지가 좋은 아이템 셋팅입니다.


이후에는 방관 아이템들로 쭉 올려주시면 되겠습니다 방관이 붙은 아이템은 양날도끼와 드락사르 또는 밤의 끝자락도 렝가의 궁과 같이 사용하면 1회용 벤시를 사용할 수 있어서 시너지가 좋은 편입니다. 특정 상황에서는 멜모셔스 보다 밤의 끝자락이 좋기도 합니다.. 적 챔피언에 따라서 달라지는 거지요 

하드 CC가 있는 챔피언들 상대로는 멜모셔스 보다는 밤의 끝자락 아이템이 확실히 좋은 면을 보입니다.

물론 먼저 물리는 상황에서는 반대지만요.



쿨감을 줄여주는 아이오니아를 올려주는게 대부분이고 또는 성장이 잘 되어서 스노우볼을 확실하게 굴리고 싶으시면 갱킹에 정말로 좋은 기동력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하지만 쿨감이 확실이 궁쿨도 줄여주고 정글링에도 좋아서 저는 아이오니아 추천드립니다.


특성 그리고 렝가의 룬



암살자 ad 챔피언들의 특성과 룬은 거의 공통적으로 사용하고 있지만 부쉬에서 순간적으로 튀어나갈 수 있는 렝가는 대자연의 선물을 찍는 정글러입니다. 근데 사실 저는 어떤 챔피언인든 암살자면 대자연, 탱커면 위험한 게임을 찍는 편입니다. 이게 정글 몬스터에도 적용이 되서 은근 블루와 레드 먹는데 꿀입니다.



룬이야 뭐 스킬들이 있어서 평캔이 가능한 렝가는 그렇게까지 공속을 요구하는 편이 아니지만 저는 공속 룬을 넣어주는것도, 아니면 공격력으로 전부 채우는것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한번 둘 다 사용해 보시고 자신과 더 잘 어울리는듯한 룬을 선택해서 사용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