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리그오브레전드

롤 시즌7 오리아나 템트리 특성 미드 픽률 2위


시즌7 오리아나의 템트리와 룬 특성을 공략 하기 전에.. 이게 확실하게 페이커의 스노우 볼링이라는 걸까요? 픽률로는 10~20위 정도에 머물던 오리아나가 롤드컵 이후에 점점 상승하더니 결국 12월 5일에는 트페 신드라 마저 제치고 2위를 차지 했습니다..

벤률이 떨어진걸지 아니면 픽률이 급 상승한건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페이커가 하는 챔피언이 유행하니 갈리오도 조심..읍읍!



으아 픽률 2위라니! 오리아나의 공략 페이커뽕에 취하면서 시작 하겠습니다!!


* 오리아나의 시즌7 템트리 빌드



자아 자아 템트리 부터 살펴 보자면 일단 도란링으로 스타트 해주는건 거의 정석적으로 자리 잡은 플레이 이고 쿨감이 중요한 오리아나는 모렐로를 선탬으로 올려주되 탈론이나 제드같은 물리피해를 가진 암살자 챔피언일 경우에는 도란링을 하나 더 구매하셔서 마나 유지력을 올리고 바로 존야를 올리는게 E스킬과 함께 생존력에 매우매우 도움이 됩니다. 이후 기본 템트리는 라바돈의 죽음모자의 템트리가 ap 데미지를 올리기에는 가장 안성맞춤인 아이템이고 르블랑이나 아칼리 같은 마법 암살자 챔피언들 상대로는 심연의 홀이 좋습니다.



그리고 적 챔피언이 올 ad라서 심연의 홀을 가지 않아도 된다면 라일라이도 정말로 좋습니다! 물론 주관적인 생각이지만요.



신발은 역시 쿨감은 모렐로와 심연의홀 또는 존야로 충분히 채워줬으니 마관을 올려야겠죠? 마법사의 신발 고고씽 입니다!


* 오리아나의 시즌7 특성 룬



마지막으로 룬 특성 입니다. 오리아나는 기본적으로 qrw 콤보가 후반에 가면 왠만한 미드나 원딜 챔피언을 한방에 보내버리는 엉청난 데미지를 보여주는데 거기에 도움이 되는 특성인 천둥군주를 들어주시고 초반에 패시브로 인해서 평타 견제가 다른 챔피언들보다 더 아픈 오리아나라서 적극적으로 천둥군주 쿨타임 때마다 견제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나머지 12포인트는 흉포에 주면서 양날의 검으로 초반 압박을 하시거나 환희로 안전하게 딜링을 하시고 싶으면 그렇게 하셔도 됩니다.

룬이야 뭐 기본적으로 AP 챔피언들이 공통적으로 사용하는 룬을 사용하시면 무난하게 게임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여기까지 랭킹콕의 시즌7 오리아나의 미드 공략 포스팅을 마치고 다들 즐거운 게임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