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리그오브레전드

세주아니 템트리 특성/룬 정글 브리슬

이번 정글 챔피언의 템트리와 특성 룬을 알아보는 포스팅의 주인공 챔피언은 세주아니 입니다. 세주아니는 탱커형 정글러중 한명인데 한타력이 굉장히 좋은 챔피언이고 정글링도 빠르며 갱킹도 좋은 챔피언입니다. 하지만 지속적인 너프를 통해서 지금을 잘 사용되고 있지 않지만 아직까지 좋은 챔피언인건 맞습니다. 체력 아이템만 가도 충분한 AP 데미지가 나오기에 갱킹도 상당히 강력해서 잘만 사용하면 게임을 터트리기도 하고 후반에 멋진 이니시로 게임을 지배하기도 하는 세주아니의 공략 시작하겠습니다


# 세주아니 템트리와 참고용 아이템 빌드

시작 정글 아이템은 부적으로 시작하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마나가 있는 챔피언은 웬만해서는 부적을 들고가주시는게 정글링을 하는데 마나가 부족함이 없습니다. 그 이후에는 파랑강타와 잿불거인으로 올려주시고 상대방 성장도에 따라서 AD가 무서우면 프하, AP가 무서우면 솔라리를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 이후 아이템들도 방어템이나 마저템으로 들어주시면 되고 혹시 팀원의 탑이나 미드가 전부 AD 딜러나 탱커여서 AP 데미지가 부족하다 하시면 라일라이나 리안드리, 또는 심연의홀 정도의 AP아이템을 올려주시면 좋습니다.

신발은 탱커형 정글러 답게 헤르메스나 닌자의 신발이 가장 선택률이 많았습니다. 저도 개인적으로는 헤르메스를 추천드립니다.


# 세주아니 정글 특성/ 세주아니 룬

세주아니 특성은 역시 탱커형 정글러답게 영겁의 힘을 찍어주는게 가장 베스트입니다. 영겁의 힘과 잿불거인으로 가주시면 프하로 인해서 부족한 체력을 보충할 수 있어서 탱커형 정글러와 정말 잘 어울리는 특성입니다. 룬은 빨강색에 공속(정글링을 위해서) 파랑색에 성장 마저 노랑색에 고정 방어력, 그리고 왕룬에는 주문력을 넣어주시면 초반 정글링에도 좋고 갱킹에도 더 강력한 갱킹이 가능하기에 주문력을 넣는걸 추천드립니다! 여기까지 랭킹콕의 겜쿠의 온라인게임 1~2위를 다투는 롤의 세주아니 정글 공략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월요일 힘내시고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