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리그오브레전드

시즌7 그라가스 정글 특성과 템트리 룬 파괴전차


그라가스의 특성 포스팅 입니다.

그라가스는 궁 너프 전에는 언제나 1티어 정글에 위치하고 대회에서도 많이 나왔지만..

설마하니 궁을 이렇게 너프를 해버리네요, 궁 너프 이후에는 2티어 정도로 내려온 정글러입니다.

프리시즌에 특성 패치로 인해서 특성이 개선되었습니다.

이제는 영겁의 힘 대신에 파괴전차의 용기라는 특성을 가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보실까연


* 시즌7, 프리시즌 그라가스 정글 특성 룬



영겁의 힘이 삭제되고.. 강력한 군주제어기 CC기를 넣으면 자신의 최대 체력 7% + 10 + 레벨당 10 의 방어막을 얻습니다..

1인 사용시 위의 효과이고 주변에 적 챔피언이 많으면 많을수록 방어막의 크기는 %로 올라갑니다.

생각보다 좋은 특성이네요, 체력 아이템을 많이 가는 탱커형 정글러나 서포터, 탑 챔피언들에게 어울리는 특성이 나왔네요.

전투시간이 지속되면 지속될 수록 30초... 나 되니까 한타에서 1~2번 사용하는게 고작이지만 

4초동안 방어력이 이블린 만큼 올라간다고 생각하면 좋은 특성인거 같습니다.

이니시 하는 탱커형 챔피언들에게는 완소 특성이죠!


룬은 공속 / 마법저항력 / 방어력 / 주문력 입니다. 빨강색 룬에는 마관으로 교체해주셔도 됩니다.

공속은 초반 정글링에 도움을 주는 룬입니다. 


* 그라가스 템트리 빌드




정글링을 엉청나게 빠르게 도와주는 룬의 메아리는 1코어로 올려줍시다.

그라가스는 탱커형 챔피언이지만 스킬 전부 AP 계수를 가지고 있어서 룬의 메아리를 올려주시면 정글링, 마나관리, 갱킹에더 좋습니다.

단점이 하나 있다면 역시 몸이 초중반에 약하다는 점입니다.

이후에는 얼건/ 정령의 형상/ 란두인/ 망자의 갑옷 등등 방어력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꾸준히 올려주시면 되겠습니다.

적 AP 챔피언 성장이 좋다면 2코어로 정령의 형상을, 암살자 챔피언이 많다고 하면 얼건보다는 망자의 갑옷을, 이렇게 상황에 따라서

유동적으로 아이템을 선택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신발은 다양합니다. 쿨감신, 헤르메스, 신속의 장화 중에서 선택 하시면 되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헤르메스의 발걸음을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여기까지 랭킹콕의 시즌7 프리시즌 그라가스의 특성 룬 템트리 포스팅을 끝내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