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일상

레진코믹스 웹툰 추천 판타지 장르 1탄

 

안녕하세요 랭킹콕입니다. 네이버웹툰 다음으로 유명한 웹툰 사이트는 다음이었다고 생각했는데 몇년 사이에 가장 유명한 웹툰 플렛폼으로 성장한 레진코믹스가 있네요.

메갈 사건도 있기는 하지만 다른 평범한 작가분들까지 욕먹을만한것은 아니죠.

사이트는 문제가 조금 있기는 했어도 적절한 대처도 있었고 어떤 웹툰 사이트보다 재미있는 웹툰이 많이 나오는 플랫폼인거 같습니다.

그중에서도 제가 요즘 재밌게 보고있는 판타지 웹툰 두가지를 추천할려고 합니다.

매우 주관적이고 스포를 하지 않기 위해서 추천도 간단하게 할려고 합니다.

* 이번 포스팅에서 사용된 이미지의 출처는 모두 레진코믹스 입니다.

 

/ 레진코믹스 판타지 웹툰 추천 - 애늙은이

 

애늙은이는 주인공이 몇백, 몇천년을 살아온 불사신입니다. 재능이 없는 평범한 사람이 불사로 지내게 된다면 이런 느낌일까요?

불사 하면 먼치킨을 가장 먼저 생각할 수 있는데 애늙은이에서의 주인공은 강력하기는 하지만 많은 삶을 살아온 지능+책략+판단력 을 가지고 싸우는 전투 스타일을 가지고 있는 주인공이죠.

주된 내용은 여주인공의 저주를 풀기 위해서 여행을 하며 불사의 몸을 연구하려는 나라의 "기사"들과의 대립이 주된 내용입니다.

전투씬도 볼만하기도 하고 여러가지 깔려있는 떡밥들, 풀려가는 떡밥들도 잘 풀어가고 있으면서 지루한 부분이 거의 없을정도로

새로이 나오는 캐릭터들의 개성이 워낙 멋있고 살아있습니다.

웹툰이지만 작가님의 필력도 상당하다는것을 캐릭터들의 개성이나 특히 주인공의 감정선에서 잘 나타내는거 같습니다!

 

 

( 모든 이미지의 출저는 레진코믹스 입니다 )!

 

2- 4컷 용사

 

워낙 유명한 4컷 용사입니다. 인기도 많고 2부를 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저는 요즘 다시 정주행을 하고있습니다!!! 꿀잼 빅잼 허니잼!

개그만화 + 판타지 이렇게 보시면 됩니다. 진짜 진지한 내용에서도 개그를 잘 섞어주면서 스토리전개도 시원시원하고 아주 재밌습니다.

인기가 괜히 많이 있는게 아닙니다!

*주인공입니다.

 

아주 진지한 판타지보다는 진지하면서도 개그요소가 많은 만화를 찾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아쉬운 부분은 진지한 부분이 확실하게 많은 만화이지만 너무 자주 개그요소로 스토리를 뛰어넘어버리는 경우가 있어서 저는 살짝 아쉽기도 했네요.

예전 90~00년대 판타지들의 주인공은 선 성향이 강하고 희생정신이 강하면서 무조건적으로 악을 물리치는 주인공이라면 요즘에는 여러가지 개성있는 주인공이 나오고 있지요, 정통 판타지의 느낌보다는 개그코미디 같은 느낌을 주면서도 스토리를 보면 그렇게 밝은 느낌도 아닙니다.

 

이렇게 랭킹콕의 레진코믹스 웹툰 1탄은 판타지 만화로 작성해봤는데요 2탄에서도 아마 판타지로 작성하거나 아니면 코믹으로 할 예정입니다.

오딘이라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