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리그오브레전드

시즌7 직스 템트리 및 특성 룬 라일라이 괜찮네


직스는 칼바람 나락에서 엉청나게 강력한 챔피언으로 Q의 쿨타임이 짧으면서도 사정거리가 길어서 소환사 협곡에서는 수성과 공성에 뛰어난 챔피언 입니다. 그리고 평타를 강화하는 패시브도 있고 W와 E스킬들을 잘 사용하면 갱킹 방지, 도주스킬, 도주경로 차단등 어느정도 센스가 요구되는 스킬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도 직스가 잘 안쓰이는 이유는 궁의 명중률도 그렇고 미니언에 Q가 터진다는 점과 어느정도 직스를 의식하다 보면 스킬들을 쉽게 피할 수 있어서 그런듯 합니다.


직스의 템트리 미드 공략 아이템 빌드



직스의 장점은 스킬 쿨타임이 짧다는 점과 4가지 스킬 전부 ap 계수를 가지고 있어서 모렐로를 올려주시면 좋습니다.

2코어로는 라바돈이나 라일라이를 가주는데 라일라이가 있는 상태에서 스킬을 맞게 되면 나머지 스킬들의 적중률도 올라가서 사정거리가 긴 챔피언들이나 광역 스킬이 있는 챔피언들과 잘 어울리는 아이템중 하나입니다.



신발은 마법사의 신발을 신어주는게 좋으며 라바돈의 죽음모자로 스킬 계수가 전부 ap인 직스의 깡 주문력을 올려주는것도 좋습니다.

적 챔피언에 AP 챔피언들이 많다면 존야 대신에 또는 라일라이 대신에 심연의 홀 그리고 제드나 이니시가 강한 세주아니 말파이트 같은 챔피언들이 있으면 궁극기를 회피하기 위해서 존야를 올려주시는것도 좋습니다.


* 시즌7 미드 직스 특성 및 룬



특성은 다른 주문력을 올려주는 챔피언들과 그렇게 다를게 없다고 보는 12/18/0의 천둥군주의 호령 특성이 가장 많이 사용되고 2번째로 많이 사용되는 특성은 18/12/0 의 죽음불꽃 손길 특성입니다.


<특성 선택률>


선택률을 보시면 천둔군주의 호령이 더 선택률이 많지만 이건 랭크이며 아마 칼바람 나락에서는 천둥군주 보다는 죽음불꽃이 아마 더 선택률이 높다고 생각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