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리그오브레전드

롤 시즌7 제라스 템트리 특성 LOL 룬


이번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 템트리와 룬 그리고 특성을 알아보는 포스팅의 주인공은 미드 포킹의 대가 제라스! 롤 세계관에서는 거의 TOP3 를 달리고 있는 제라스 인데요, 제라스는 칼바람에서 만나면 정말 답이 없을 정도로 압도적인 사거리로 적을 괴롭히는 챔피언 입니다. 하지만 소환사의 협곡에서는 맵이 정글도 있고 트여진 공간도 있어서 무엇보다 중요한것은 역시 "자리" 를 잘 잡고 짤리지 않는게 무엇보다 중요한 챔피언입니다.

프리딜 구도만 나오면 CC 스킬2개와 사거리가 매우 긴 Q 스킬로 적들에게 매서운 데미지를 넣는 제라스! 


*시즌7 제라스 템트리



라인전 스타트는 도란검으로 시작 해주시고 이후에 첫번재 코어 아이템은 모렐로를 올려주시면서 2코어로는 높은 ap 를 올려주는 라바돈이나 루덴의 메아리 또는 제라스의 긴 사거리와 광역 스킬인 QW와 잘 어울리는 라일라이를 올려주는게 스킬상성상 좋은 템트리 입니다. 4개의 스킬 모두 ap 데미지 이고 생존력은 라일라이와 존야로 맞춰주시고 데미지는 라바돈과 공허로 뽑아주는 템트리를 타주시면 됩니다.

랭킹콕의 주관적인 5코어 아이템 추천은 모렐로 > 라일라이 > 라바돈 > 4코어는 공허의 지팡이 필 수! 입니다. > 마지막 코어 아이템은 역시 존야를 가줍시다.


신발의 선택은 마관신, 모렐로와 존야로 30%까지 쿨감을 얻을 수 있기에 ap 데미지에 힘을 실어주는 마법사의 신발을 선택 합시다.


* 시즌7 제라스 특성과 룬



제라스의 특성은 두가지로 나뉘는데 상대방 챔피언이 평타 견제를 할 수 있는 근접 챔피언이거나 스킬 사거리가 짧은 챔피언이라면 천둥군주의 호령이 좋고 칼바람 나락이나 적 챔피언이 빅토르 아지르 직스 처럼 스킬의 사정거리가 긴 챔피언이라서 Q는 맞출 수 있어도 평타나 다른 스킬들을 맞추기 힘들다면 천둥군주 보다는 죽음불꽃 손길을 들어주는게 더 좋은 데미지를 뽑아 낼 수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칼바람 나락에서는 죽음불꽃 손길을 고정적으로 들어주고 노말에서는 천둥군주, 랭크에서는 적 챔피언을 보고 결정하는 편입니다.

룬은 간단하게 AP 챔피언들이 기본적으로 사용하는 룬인 마관 마저 방어력 왕룬에 주문력 3개 땅땅땅!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