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리그오브레전드

시즌7 카직스 특성 룬 템트리 밤의 끝자락


이번에 카직스가 암살자 패치로 인해서 살짝 바뀌었습니다!

모든것이 Q에 의존하던것이 Q데미지가 너프되는대신에 다른 스킬들에게 새로운 부여 효과를 주고,

상황에 따라서는 더더욱 강력해지는 카직스 입니다.



아이번도 그렇고.. 수풀도 그렇고 카직스도 R 진화를 할 시에 수풀에서는 자동 은신입니다!

생각보다 정말 유용할 거 같습니다.

이 외에도 패치사항은 직접 노트를 보시길 바라며 템트리와 특성 룬 공략을 시작하겠습니다.


* 시즌7 특성 룬 *




파괴전차에 해당하는 스킬이 없는 카직스는 시즌6에서 그대로 특성을 가져와서 

천둥군주의 호령을 반으로한 12/18/0 특성을 찍어주시면 되겠습니다.

특성에 마술을 찍고, 룬에 공속이 없는 이유는

공속이 없어도 Q의 쿨타임이 짧아서 평 Q 평 W 평 Q 순으로 정글을 돌다 보면은 공속이 없어도 무난한 정글링이 가능합니다.

올 공격력 룬으로 맞춰주셔서 높은 AD를 가지는게 좋습니다.


책략에서는 비스킷은 버리고 암살자를 들어주고 이번에 패치된 양날의검을 기본적으로 찍어주고..

자신이 캐리 할 자신이 있다 하시면 현상금 사냥꾼을 들어주셔도 좋습니다.


* 시즌7 카직스 아이템 빌드 / 템트리 *



개인적으로 이번 패치에 생긴 밤의 끝자락 아이템이 익숙해지고 잘만 사용하면 괜찮은 아이템 같습니다.

이니시 하는? 암살 하는 챔피언으로서 암살 하기 전에 미리 사용하고 들어가면 

벤시효과를 AD아이템이 가지는 격이죠.

첫 코어 아이템은 그래도 역시 용사 -> 요우무 입니다 용사와 요우무 아이템은 아이템 가격도 낮고 가성비가 좋아서

2코어에 엉청난 AD 계수를 가지기 때문에 딜이 잘 나옵니다.

빌드 상에는 없지만 저는 3코어로 밤의 끝자락을 가면 어느정도 안정성도 생기고 적의 스킬을 잘하면 1회 막아주는 방어막이 정말로 꿀이라고 생각 합니다.

물론 밤의 끝자락 아이템이 마음에 안드신다면 양날도끼, 히드라, 멜모셔스, 드락사르 같은 아이템 중에서 하나 선택하셔서 골라주시면 되겠습니다.



카직스의 신발은 가장 선택률이 높은 기동력의 장화를 추천드립니다.

역시나 빠른 갱킹과 빠른 백업이 장점인 신발입니다.

적 AP 챔피언들이 많아서 부담이라면 헤르메스의 발검은 신발을 들어주면 됩니다.

상황에 맞춰서 맞는 아이템을 올려주는게 중요합니다.

감사합니다.